카테고리 없음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렌탈하고 위니아딤채 가진 후기

트루매엔 2021. 3. 24. 17:28

딤채하면 김치가 바로 생각날 만큼 유명한 브랜드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로 가장 정평이 난 브랜드랍니다.

김치냉장고가 없던 시절, 땅속에 묻어 냉장하고 보관하던

기술과 맛을 그대로 실현 시킨 위니아딤채의 냉장기술은

타사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장만하게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렌탈하고 김치냉장고 갖게된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기존의 냉장고들은 열기가 뒤로 빠져서 습기차고 곰팡이가 피는

불상사로 김치냉장고구매가 꺼려졌었는데요 ㅠ(저만그런가요..)

딤채에서는 탑쿨링시스템이라는 열기를 위로 방출하고

내부를 더욱 시원하게 해주는 기술이 탑재 되어있답니다.

특히 슬림하고 긴 스탠드형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330리터는 

이기술에 더욱 적합해서 꼭 이제품으로 렌탈하고 싶었어요!

집에 커다란 냉장고 하나 더 놓을 공간도 없고 ㅠ...

김치냉장고는 필요한데 아는 거라곤 뚜껑형으로 여닫는

아이스크림가게 박스형 김치냉장고들 뿐이었는데

스탠드형김치냉장고는 저에게 혁명이었습니당 ^^

 

룸별냉각 시스템이라고 해서 상단 중단 하단으로 나눠져 있어요.

상단은 열고 닫는게 냉장고랑 똑같고 수납공간도 제일 넓어서

자주 먹는 반찬이나 음료를 놓기 좋게 생겼더라구요.

 

 

 

위니아딤채 전용 수납통도 주고 굳이 수납통을 쓰지 않더라도

칸막이와 뚜껑이 잘 구성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쓰기 좋았습니다 ^^

특히 2층 중단 부분은 숙성기능이 있더라구요.

저는 냉장고가 냉장보관만 되는 줄 알았더니 요즘은

신기한 기능이 많이 생겼네요 ㅇㅅㅇ~

 

 

 

딤채만의 유일한 전문 기능으로 고기를 보관할 수도 있지만

고기를 숙성시켜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이에요.

실제로 고기사놓고 냉동실로 들어가서 국이나 찌개에

넣게 된 경우가 많아 아까웠었는데 

김치냉장고 렌탈한 이후로는 고기도 맘껏 먹게 되었네요 ^^

 

열대과일 보관모드도 한몫합니다!

굳이 열대과일이 아니더라도 잘 물르거나 연약한 과일채소 야채들을

보관하기 좋은 기능이라 이거 잘 쓰고 있어요 !!

역시 냉장고말고 김치냉장고 하나 더 필요한 이유가 이런거 라니까요 ㅠㅠ

확실히 신선도가 필요한 재료들 보관이 아주 좋아서 요리할때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

 

처음 집으로 배송와서 설치 직전의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크고 슬림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방에 놓을까 하다가 베란다에 딱 맞아서 베란다에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

 

 

베란다에 딱맞아서 사용하기 아주 좋아요

그리고 사용할때 시원한 곳 에 놓으면 전기소모도 덜하고 

냉기도 덜 빠져서 베란다 같이 통풍 잘되는 곳도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여튼 저는 슬림해서 공간차지 안해서 너무 좋습니다 ~

가전제품 고를 때 항상 너무 커서 부피차지하면 괜히 집 좁아지고

그래서 차라리 버리면서 살자 하는 편인데 

김치냉장고는 워낙에 기능도 기능인지라

냉장고로는 쓸 수 없는 기능들이 많아서 꼭 사야해서

렌탈로 결정을 했어요 ㅎㅎ

 

아기부터 어른까지 이유식부터 소주까지 

음료보관에도 용이하고 실제로 물이나 소주도 너무 쨍하게 시원해서

여름에 아주 기대 되요! 냉장고는 뭔가 많이 들어가면 냉기 감소가

심해져서 물이 덜시원해서 아쉬웠는데 이제 얼음 없이도

시원한 냉수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전기효율 등급도 1등급이어서 안심하고 사용중이랍니다.

컴프레셔 10년 무상보증은 위니아딤채에서 무상A/S를 10년 보장해준다는 뜻이에요.

여기에서 렌탈사에서 따로 3년을 보장해줘서

 적어도 3년동안은 A/S를 양쪽에서 빵빵하게 받아보고 7년더 받을 수 있어서

신뢰가 가고 오래쓰는 가전제품 이구나 싶어서 좋았습니다 ^^

월렌탈료 4만원대였는데 제휴할인카드로 할인 받아서

한달에 2만원에 쓰고 있어요 ㅎㅎ

5년약정이라 60곱하기 2만원 하면 120만원정도 여서 

150만원하는 김냉 싸게 사고 정품 새제품으로 받아서 넘 기분좋아요 ㅎㅎ

저는 너무 싸길래 중고인가 했거든요 ;;

근데 중고제품도 아니고 리퍼제품도 아니고 새제품이라고해서

얼른 렌탈로 맘을 바꿨어요.

굳이 목돈주고 새제품 구매하느니 렌탈하면서 새제품 쓰고

A/S도 받아가면서 쓰는 게 더 현명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분납이라 카드 할부 걱정 안해도 되고 

기본약정기간만 지켜주면 제물건 되는 거라 좋은 시스템인거 같아요 

비싼 가전제품 구매 고민 되시면 렌탈 한번 고려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이렇게 좋은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렌탈한 이유정리하자면

렌탈기간이 끝나도 반납 안해도 된다는 점인데요

저는 렌탈을 하면 기간 끝나고 반납해야하는 줄 알고 

번거롭게 그러느니 그냥 사서 쓰자 생각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결국엔 최저가로 사는 것보다 훨씨 저렴해서 

구매보다는 렌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위니아딤채는 특히나 브랜드가 유명해서 김치냉장고 가격이 다 쎈 편이었는데

렌탈을 하면 총구매가에서 20만원이 절약되었어요 . (물론 제휴카드 할인 받아서 이기도 한데 제휴카드 종류 많으니까 꼭 알아보세요 !)

 

사은품으로 가전제품 하나 더 준다고 해서 원플러스원으로 구매한 느낌 ^^

저는 식세기 없어서 식기세척기 골랐는데 집에 가사도우미 한명 더 늘은 것 같구 ㅠㅠ

삶의 질 대폭 상승 엥겔지수 올라가요 ㅠㅠ~~ 없이 살때는 몰랐는데 있으니까

왜 다들 식기세척기 노래를 부르는 지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김치냉장고 하나 사고 집안살림두개 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제가 렌탈한 사이트 정보 남기고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

pf.kakao.com/_MxfxoVK/chat

 

트루렌탈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trt.kr

 

트루렌탈(인텐션)

 

trt.kr